-
통증으로 고통이 심한데 검사상 왜 정확한 진단이 안 나오나요?
신경세포 및 회로의 이상은 분자단위의 문제이므로, 조직의 이상모양을 검사할 수 있는 CT나 MRI로는 나타나지 않습니다. 하지만 실제로는 이상이 있는 것이며, 전문가의 진찰을 통해 찾아 낼 수 있습니다.
-
통증의 원인이 방사선 촬영에서 나타난 조직의 문제가 아니기 때문입니다. 신경회로의 기능 이상이 통증의 원인인데도 조직 이상으로만 판단하여 수술적 치료로 제거만 하니 당연히 낫지 않는 것입니다.
-
유명한 곳을 찾아 다니며 모든 치료를 다 해봤는데, 왜 낫지 않나요?
신경감압술, 신경성형술, 고주파 신경용해요법, 척추성형술, 레이저, 유착박리, 관절경 수술 등은 모두 조직의 이상을 바로 잡는 치료입니다. 신경회로를 바로 잡아주는 치료가 될 수 없기 때문입니다. 이런 치료를 해도 낫지 않는다는 것은 신경회로의 이상이 원인이라는 반증이며, M-Puncture의 원리를 적용하면 치료될 가능성 높습니다.
-
여기서는 수술하라, 다른 병원에서 수술 하지 마라, 어쩌란 말인가요?
전문의마다 치료경험이 다릅니다. 누가 정확한 정답을 제시했다고 보기 힘듭니다. 다만 가장 좋은 방법은 M-Puncture 치료를 하고나 서 판단해보면 조직 이상인지 신경회로 문제 인지 알 수 있습니다. M-Puncture는 수술이 필요 없는 경우라면 대부분 치유를 시키는 강력한 치료원리이며, M-Puncture로도 낫지 않는다면 수술적인 치료가 필요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.
-
M-Puncture로도 낫지 않으면 어떻게 하나요?
전혀 고민할 필요가 없습니다. M-Puncture로 낫지 않는다는 것은 수술이 필요하거나 염증 등에 대한 약물이나 주사치료가 더 필요하기 때문입니다. 이런 경우 수술을 하기 싫어도 비수술 치료로 계속 시간과 돈을 낭비하지 말고 바로 수술을 하는 게 좋으며, 이 경우 정말 수술이 필요한 사람에게 수술을 한 것이므로 경과 좋게 나오는 경우가 많습니다. 수술적인 치료도 필요한 경우가 당연히 있는 것입니다.